로그인 | 회원가입 | 기사제보 | 즐겨찾기 추가
새 배너
종합 정치 지역경제 지역사회 문화/스포츠 경기플러스 기획기사 인터뷰 이 사람이 사는 법 칼럼 사설 취재수첩 커뮤니티
기획기사
ㆍ전체기사
기사제보
광고문의

가장많이 본 기사
이메일 프린트 퍼가기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크게 글자크기 작게
우리 회사는 제주도로 휴가 보내줘요
기업체 직원 복지용 휴양지 숙소 실구매가 5천만원대
제주의 몰디브 해안 함덕해수욕장 해양레포츠 클럽 200M
2019-05-29 오전 9:56:03 안산정론신문 mail webmaster@ansanweek.com



    저가 항공사가 늘면서 제주도 왕복 항공권이 5만원대에 이르고, 제주도 여행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가능한것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다.
    몇 년간 제주에 중국인 관광객이 늘면서 한국인들이 오히려 홀대를 받는다는 이야기도 종종 있어왔다. 요즘은 중국인 단체 관광객이 현저히 줄면서 제주에서 한달 살기를 하는 가족이나 젊은이들도 늘고 있는 추세다.
    특히 기업체들이 직원들 휴양지로 제주를 물망에 올리면서 제주해변 인근에 법인용 직원 휴양시설을 구매하려는 욕구들도 계속 늘고 있다.
    제주시 조천읍 인근에 최근 분양을 시작한 ‘비치앤요트빌’은 제주올레 19코스를 걷다 보면 에메랄드빛 보석을 품고 있는 함덕해수욕장 근처에서 만날 수 있다. 직원들이 휴양을 하면서 다양한 즐길 거리를 필요로 하게 되는데 요즘 젊은층 사이에 인기있는 패들보드 투명카약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투명잠수함 등 여러 가지 체험이 가능한 국제리더스요트클럽이  바로 200M 인근에 있어 직원들의 체험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다.
    ‘비치앤요트빌’은 32평형부터 38평형대까지 8가지 다양한 타입으로 24세대가 두 개 동으로 나뉘어 있으며 한라산 전망과 바다전망이 가능한 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주차면은 충분히 확보되어 있으며 2차선 지방도로변에 바로 접해 있어서 제주지역 어디로든 편하게 연결, 제주시 및 서귀포지역 관광지로 쉽게 접근이 가능하다.
    각 세대는 넓은 거실과 방 3개, 화장실 2개로 두세 가족이 함께 머물 수 있는 형태의 구조로 되어있으며 옥상에서 바다를 전망하며 바비큐 파티를 하거나 1층 공터에서 다른 놀이거리도 즐길 수 있다.
    특히 ‘비치앤요트빌’은 함덕리에 자리한 함덕해수욕장이 내려다 보이는 흔치 않은 주택이어서 세컨하우스나 법인용 리조트로 인기가 높다.
    회사법인에서 직원용 휴가시설로 분양 계약을 진행한 김모 대표는 “직원복지 차원에서 제주에 주택을 알아보던 중 단독주택은 비어있을 때 관리가 쉽지 않고 아파트는 초도 매입비용이나 관리비가 많이 들어 구매를 꺼리게 되었다”며 “비치앤요트빌은 구매비용 및 관리비도 저렴하면서 바닷가에 인접해 만족도 및 효용성이 높아 분양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비치앤요트빌’은 업무용 주택으로 금융권 대출 금액 여부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5-8천만원으로 구매 가능할 정도로 크지 않은 금액으로 법인용 리조트로 구매 가능하다.
    ‘비치앤요트빌’의 장점은 공항 인접성으로 제주공항에서 불과 20km 떨어졌으며, 이곳에 도착하는 순간 다른 나라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입구부터 환영해주는 키 큰 야자수들, 하얀 모래와 대조를 이루는 에메랄드빛 바다, ​​​​​​​ 모래와 미역마저 투명하게 비춰주는 맑은 물과 하얀 파도가 그러하다.




    제주도민들도 수많은 해수욕장 중에서도, 바다색이 가장 예쁜 3곳을 꼽는다면 단연 협재, 김녕, 그리고 함덕해수욕장이라고 말한다. 물이 맑고 수심이 얕아서 가족단위 피서지로도 좋은 함덕해수욕장이 지척인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해수욕장 서쪽은 구름다리로 연결되어 있어 바다 위를 걷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피크닉 하기 좋은 잔디밭, 밤에도 안심하고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산책로가 매력이어서 사계절 찾는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여름에는 야간개장도 하고 있어 제주의 푸른 밤을 바다에서 즐길 수 있다.
    바로 옆에 자리한 서우봉은 봄이 되면 노란 유채꽃으로 여름엔 초록빛으로 계절마다 그림 같은 풍경을 선사한다. 서우봉에 오르면 함덕해수욕장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호사를 누릴 수 있다. ​​​​​​​날씨가 좋으면 한라산과 동쪽 오름들도 내려다볼 수 있는 최고의 전망포인트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북촌 돌하르방공원, 너븐숭이4.3기념관, 조천만세동산, 김녕해수욕장, 만장굴 등이 있다.
    (분양문의: 010-3354-0326) <1062호>



    <저작권자©안산정론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9-05-29 09:56 송고
    우리 회사는 제주도로 휴가 보내줘요
    최근기사
    회사소개 | 광고/제휴 안내 | 이용약관 | 홈페이지 유지보수 신청
    (15633) 경기 안산시 상록구 선진6길 22 인바이오텍 402호 (4층)
    안산정론신문 (TEL. 031-437-0666 / FAX. 031-406-2381)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지연